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22일 일요일 ‘이성우’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11월 22일 일요일 (음력 10월 8일 己巳)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성우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3년 1월 2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12월 7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83년 1월 2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4번

● 2020년 11월 22일 일요일 (음력 10월 8일 己巳) 나의 오늘운세 보기


침체기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약을 모색하라. 귀인 도움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라.


매사를 과감하게 추진해야 실이익도 크겠다. 귀인 도움도 커지고 재물 운도 불어난다.


겸허한 자세에서 타인의 인정도 받게 된다. 재물만 탐하게 되면 망신을 당하게 된다.


주어진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서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도록 할 것. 망설임은 금물이다.


자신을 돌이켜 본 뒤에 냉정히 계획을 세워라. 타인의 의견도 수렴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의 대가는 주어질 것이나 과욕은 삼갈 것이 좋겠다. 대인관계에 신경을 써라.


끊고 맺음을 확실히 할 때 실력도 인정을 받는다. 이성 관계는 복잡한 갈등만 예상된다.


자존심을 살리되 타인의 감정도 중시하라. 무난함이 최선책이 된다.


문서면은 안정을 꾀하고 대의명분은 반드시 지켜라. 과감함이 좋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