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글로벌-Biz24]남아프리카 인기 가수 ‘사란 랑가’ 삼성 갤럭시S20FE 극찬 이유는?

디지털뉴스팀

기사입력 : 2020-11-27 17:00

center
'사란 란가' [출처=선데이 타임즈]


남아프리카 인기 여가수인 사란 랑가(Sarah Langa)가 삼성전자 내놓은 보급형 '갤럭시S20 팬에디션(FE)'을 극찬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현지시간) 현지 외신에 따르면 사란 랑가는 “삼성이 첨단 기술로 가득찬 기기를 만들면서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 결정은 놀랍다”며 “(갤럭시S20 FE는)올해의 전화가 될 것”이라고 호평했다.

갤럭시S20 FE는 올 상반기 출시된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20’의 보급형 모델이다. 고사양은 유지하면서도 가격은 100만 원 이하로 낮췄다.

그는 고용량의 배터리 사양과 메모리 확장성을 높이 평가했다. 그는 “스마트폰 충전을 걱정하지 않고 있다”며 갤럭시S20 FE에 적용된 4500mAh 배터리 성능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어 “내 인생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음악을 저장하기 위해 128GB 메모리가 내장돼 있고, SD카드로 최대 1T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며 “큰 저장용량이 필요한 비디오 파일 등 생생한 콘텐츠를 쉽게 저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페이스줌’ 기능을 언급하며 “다양한 액션을 담을 수 있어 흥미롭다”면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상쾌하고도 생생한 색상이 결합된 갤럭시 S20FE로 어제와 오늘 모두 저와 함께 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글로벌이코노믹 newspaper@g-enews.com

이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