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4일 금요일 ‘이해준’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강림 사주풀이

center
2020년 12월 4일 금요일 (음력 10월 20일 辛巳)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해준 영화감독, 시나리오작가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8월 1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3년 7월 20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3년 8월 1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9번

● 2020년 12월 4일 금요일 (음력 10월 20일 辛巳)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아집을 버리고 때로는 순리를 택함이 필요할 것이다. 오후 점차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될 수 있다.

left

여유를 가지고 행동할 때 이롭게 전개되나 조급하면 손해만 뒤따른다. 성실한 자세가 최선의 길이다.

left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능력을 평가받을 수 있다. 실질적인 이익을 앞세워 행동으로 옮겨라.

left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마라. 능률은 저하되며 현재 상태를 탈피하고 싶으나 오후는 안정을 찾는다.

left

분주한 만큼 형통하며 변화적인 측면에서 이익으로 표출이 된다. 방종하지 말고 겸허하게 대처하라.

left

경쟁의식이 강할수록 주위와 마찰을 피할 것이 좋겠다. 심리적인 갈등을 털어 버리면 소득도 크다.

left

주위의 충고를 받아들여 자신의 뜻과 일치하게 병행시키면 빠른 발전이 모색된다. 재물운이 따를 전망이다.

left

뒤돌아보지 않고 추진하여 목적을 충족시키면 때로는 고독감을 느낄 것이다. 원만한 처세가 필요하다.

left

소리만 요란하지 실속이 없을 시기이다. 득이 없으니 자신과 관계된 분야가 아니면 신경을 쓰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 김금휘(금휘궁)
[운세 잘 보는 금휘궁]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 김금휘(금휘궁)

오스트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