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일상여행] "특급호텔에서 만나는 '인생 딸기'"

호텔업계, 겨울 제철 딸기 프로모션 전개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1-01-16 06:30

center
호텔업계가 '디저트의 꽃'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 서울
겨울이 제철인 딸기를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디저트의 꽃' 딸기의 진정한 매력을 담은 호텔업계의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먼저 롯데호텔 서울은 겨울 대표 '먹킷리스트'로 손꼽히는 딸기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테이크아웃으로 선보인다. 그중 딸기 디저트 뷔페 테이크아웃 상품은 기존 뷔페 메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로 구성된다. 호텔 내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는 주말마다 딸기 디저트 뷔페도 맛볼 수 있다.

라한호텔 그룹은 스위스 향수 브랜드 쇼파드 퍼퓸과 함께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 '러브 쇼파드 디저트 세트'를 판매한다. 찬란한 2021년을 기원하며 장미와 딸기를 활용한 메뉴들이 준비된다.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딸기의 계절을 맞아 THE 26과 킹스 베케이션 두 개의 식음업장에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중 THE 26에서는 이탈리아 3대 커피 브랜드 '모리나리 커피' 특별 메뉴와 '딸기 스튜디오' 뷔페 메뉴가 마련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딸기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Strawberry Afternoon Tea)' 세트가 고객을 기다린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컵, 딸기 요거트 무스, 몽블랑 등 색다른 딸기 메뉴가 특징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역시 당도가 높은 신선한 딸기를 모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내놨다. 말차 딸기 쇼트케이크, 딸기 쿠키 슈, 딸기&바질 젤리 타르트, 딸기 밀푀유 등은 물론 다채로운 디저트를 포함하고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올 겨울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겨울 신메뉴를 호텔 2층 조각보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특히 제철을 맞이한 겨울 딸기를 듬뿍 넣은 스트로베리 빙수 세트와 딸기 젤리, 딸기 쇼트 케이크 등으로 딸기 디저트의 진정한 맛을 선사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딸기 시즌을 맞아 '러블리 스트로베리(Lovely Strawberry)' 프로모션을 벌인다. 워커힐의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은 제철 딸기를 이용한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디저트는 물론 싱싱한 생딸기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도 만끽할 수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겨울이 제철인 딸기는 호텔업계 대표 디저트 중 하나다. 특급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딸기 아이템이 올 겨울 특별한 맛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네덜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