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대림 디움, ‘새해 새집 NEW 인테리어’ 기획전 개최

다양한 홈 인테리어 제품 최다‧최대 혜택으로 제공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1-15 10:08

center
대림 디움이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새해 새집 NEW 인테리어' 기획전을 벌인다. 사진=대림 디움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대림 디움몰)에서 ‘새해 새집 NEW 인테리어’ 기획전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대림 디움은 욕실‧마루‧주방가구‧도어‧붙박이장 등 다양한 홈 인테리어 상품을 최대 혜택가에 선보이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1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수돗물 필터 ALL 패키지’ ‘새해 100원의 행운 이벤트’ 등 초특가 행사도 준비됐다.

또 이번 기획전에서는 신제품 ‘방수비데 2종’이 고객들에게 처음 공개된다.

해당 상품은 스마트 절전 기능과 반영구 필터 내장으로 주기적인 필터 교체가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물청소가 용이한 방수 기능을 갖춰 쾌적한 욕실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대림 디움은 1월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방수비데 구매 시 5만 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대림 디움은 국내 욕실 1위 기업인 ‘대림바스’가 56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내놓은 인테리어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생활양식에 부합하는 다양한 홈 인테리어 제품을 최다‧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기회다”라면서 “새해를 맞아 대림 디움과 함께 집안 분위기도 바꾸고 기분 좋은 2021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스페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