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가구업계 소식(20일)] 에이스침대·일룸·에몬스가구

'홈인테리어' 추세 반영해 신상품 출시…새학기 대비한 기획전 개최도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1-20 17:18

center
에이스침대는 오는 2월 28일까지 온라인몰 기획전을 연다. 사진=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온라인몰 기획전 ‘신박한 에이스침대’ 개최

에이스침대는 새해를 맞아 침실 분위기를 새롭게 단장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몰 기획전인 ‘신박한 에이스침대’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이스침대의 고객 맞춤형 추천 상품들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1인 가구를 위한 서랍형 침대 4종(신박한 서랍형 침대), 2인용 침대 4종(신박한 ACEBED 추천 침대)이 있다.

신박한 서랍형 침대를 11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2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신박한 ACEBED 추천 침대를 220만 원 미만 구매할 경우 SESA 베개속통(2EA)을, 22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소프라움 차렵이불 세트를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계기로 침실 분위기를 바꾸며 2021년을 색다르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일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리빙 신제품 5종 출시

center
일룸은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사진=일룸


일룸은 집안을 전시 공간처럼 감각적인 무드로 바꿔줄 리빙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일룸은 개인의 개성과 취향이 묻어나도록 집을 꾸미는 추세를 고려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리빙 가구 ▲세르크 ▲모타 ▲시에토스 ▲조니스 ▲푸들을 내놨다.

세르크는 책을 사선으로 꽃을 수 있는 구조의 ‘콘솔형 책장’과 세로 형태로 책을 배치할 수 있는 ‘매거진랙’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타는 자녀의 키를 고려한 낮은 수납장 시리즈다. 모타 상품으로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책장 구조의 슬라이딩 도어가 특징인 ‘AV장’, 원형 방석을 올려 둬 벤치로도 사용 가능한 ‘벤치형 AV장’, 전면 책장과 전시형 선반‧하부 수납공간으로 구성된 ‘전면형 책장’, 못 없이 철제 선반을 사용해 인테리어 소품을 거치할 수 있는 ‘전시형 콘솔장’ 등이 있다.

이외에도 일룸은 가족용 테이블인 시에토스, 소파테이블인 조니스와 푸들 등 상품으로 집안에 갤러리와 서재를 꾸밀 방안을 제안했다.

일룸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길어져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집콕’ 문화도 달라지고 있다. 일룸이 준비한 이번 신제품으로 집 안을 재구성해 각자가 꿈꾸던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에몬스가구, 신축년 새해맞이 ‘2021 행복하소’ 특별세일 개최

center
에몬스가구가 오는 2월 28일까지 새해맞이 특별행사인 '2021 행복하소'를 벌인다. 사진=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는 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소파‧침대‧식탁 등 주요 제품과 자녀 방 가구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 ‘2021 행복하소’를 오는 2월 28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동 리클라이너인 ‘비욘드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 소파는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한 USB 포트와 소파 하단에 안전 캡이 장착된 제품으로 기존가 대비 20% 할인 적용된다.

고급스러운 호텔의 무드를 연출하는 ‘제이드 침대’는 라이트 월넛 색상과 협탁에 장착된 조명이 특징인 상품이다. Q사이즈 상품 기준 20% 할인 판매된다. ‘인디오 원목 식탁’과 ‘라용 식탁’은 20% 할인되며 호텔형 침대 ‘마리안느 침대’는 기존가 대비 26%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자녀 방에 둘 가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몬스가구는 ‘두잇 시리즈’를 비롯해 ‘로미앤쥴리S’, ‘에버린’ 등 시리즈(책상, 침대, 책장, 옷장, 다용도 테이블, 서랍장 등으로 구성) 전 품목을 15% 할인가에 내놓는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2021 행복하소와 더불어 자녀 방 가구 1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책상‧의자를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도 추가로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