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삼부토건, 김포에 '한강 르네상스 첨단 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분양

연면적 9만㎡ 규모, 주차장·업무시설·근린생활시설로 구성

박선하 기자

기사입력 : 2021-01-24 15:04

center
삼부토건이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일원에 공급하는 '김포 한강 르네상스 첨단 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투시도. 사진=삼부토건
삼부토건이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일원에 첨단 복합 지식산업센터 '김포 한강 르네상스 첨단 비즈나인'을 분양한다.


김포 한강 르네상스 첨단 비즈나인은 지하 3층~지상 15층, 연면적 9만㎡ 규모다. 지하 3층부터 지하 2층까지는 업무시설 및 주차장, 기계·전기실이 조성되며, 지하 1층부터 2층까지는 근린생활시설과 업무시설‧주차장이, 지상 3층부터 지상 15층까지는 업무시설이 마련된다.


센터는 복도 넓이 7.2m, 지상 층고 4.2m, 근린생활시설 층고 1층 6m, 2층 5.3m, 3층 6m, 지하층 5.2m로 차량 이동이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차량이 사무실 앞까지 진입할 수 있는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다.

서울 도심과 주변 접근성도 용이하다. 제2외곽순환도로, 인천공항고속도로, 김포한강로, 올림픽대로가 인접해 있어 김포국제공항, 여의도, 인천국제공항, 인천항과의 접근성이 좋다.

삼부토건 관계자는 "센터 근처에 서울 지하철 5호선 및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계획과 더불어 김포에서 부천시와 서울 남부지역을 거쳐 하남시를 잇는 GTX-D(수도권 광역급행철도) 노선 신설이 예고돼 교통망이 더 확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선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unha@g-enews.com

말레이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