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박혜수 방송 출연 무산, 금요드라마 '디어엠' 26일 첫방 관심 집중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2-23 11:01

center
배우 박혜수.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학교폭력'(학폭) 의혹을 부인한 배우 박혜수가 라디오 출연 일정을 취소헸다.


박혜수는 23일 방송되는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NCT 재현과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불발됐다. 이날 박혜수와 재현은 KBS 2TV 금요드라마 '디어엠' 홍보에 나설 계획이었다.

KBS 측은 박혜수의 라디오 출연 취소에 대해 정확한 이유를 밝히고 있지 않다.

방송계 일각에서는 박혜수가 '학폭' 의혹 여파로 대중과 실시간 소통하는 라디오 출연에 부담을 느낀 것 아니냐는 시선을 보내고 있다.

최근 박혜수의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그녀의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하는 글들이 게재됐다.

해당 글들은 박혜수가 A씨의 뺨을 때리고 그 아버지에게 전화해 욕을 했다는 주장, 친구가 박혜수에게 돈을 뺏겼다는 내용 등이 들어있다. 이후 박혜수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글이 여러 개 게재됐다.

그러나 박혜수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박혜수의 학폭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소속사측은 "위법 행위자 일체에 대한 형사고소는 물론 민사상 손해배상책임 청구 등 법률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의 강경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혜수는 지난 2014년 SBS TV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한 박혜수는 드라마 '용팔이', '청춘시대' '내성적인 보스' 등에 출연했다. 청순한 이미지의 박혜수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출연해 사랑받았다.

박혜수는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디어엠'에서 여자기숙사 투숙생인 경영학과 2학년 마주아 역으로 출연한다. NCT 재현은 남자기숙사 컴퓨터공학과 차민호 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요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