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대신증권, 주식 일주 이벤트…최대 30만 원 축하금 지급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21-02-23 17:31

center
대신증권이 주식일주 이벤트로 신규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은 국내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일간 거래대금, 주간 거래대금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축하금을 지급하는 ‘주식 일주’ 이벤트를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일일 이벤트’, ‘주간 이벤트’, ‘누적 톱3 이벤트’ 등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일일 이벤트’는 국내주식 일일 거래대금이 1억 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0명을 추첨해 축하금 1만 원을 증정한다.


‘주간 이벤트’는 매주 국내주식 주간 거래대금이 10억 원 이상인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축하금 10만 원을 지급한다. ‘누적 톱3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거래대금이 많은 3명에게 최대 30만 원의 축하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3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코스피 3000시대를 맞이해 국내주식 거래고객의 투자열기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헝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