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U+, 알뜰폰 가입 선착순 3천명 배민 1만원 쿠폰 증정

여용준 기자

기사입력 : 2021-02-25 09:57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알뜰폰허브를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는 '대동단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알뜰폰허브는 2015년 알뜰폰 활성화를 위해 과기부 산하기관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가 주요 알뜰폰 사업자와 운영을 시작한 대국민 알뜰폰 통합 포털이다. 알뜰폰허브에 참여중인 U+알뜰폰 사업자는 미디어로그, LG헬로비전, 인스코비, 유니컴즈, 에넥스텔레콤, 큰사람, 스마텔, 아이즈비전 등 총 8개 사업자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뜰폰허브와 LG유플러스와 함께 운영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알뜰폰허브를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배달의민족 쿠폰 최대 1만원을 증정한다. 5G요금제 2종 및 LTE요금제 3종에 가입하는 고객은 1만원 쿠폰을, 그 외 요금제는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가 U+알뜰폰 파트너스 10개사와 진행하고 있는 '꿀조합' 프로모션도 알뜰폰허브로 확대하고 3월 말까지 기간을 연장한다. '꿀조합'은 아이폰12 또는 갤럭시S21 자급제폰을 구입한 후 U+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간한정 특별할인 요금제는 물론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꿀조합으로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달의민족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폰12(1명), 갤럭시 S21(1명), 에어팟프로 3세대(5명), 애플 맥세이프 충전기(50명)를 증정한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