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벤처 투자자 팔리하피티야, 버진 갤럭틱 주식 매각

주식 포트폴리오 전면 리모델링 중

조민성 기자

기사입력 : 2021-03-07 13:00

벤처 투자가 차마스 팔리하피티야가 트윗을 통해 버진 갤럭틱 홀딩스의 주식을 매각하고 주식 포트폴리오를 리모델링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로이터이미지 확대보기
벤처 투자가 차마스 팔리하피티야가 트윗을 통해 버진 갤럭틱 홀딩스의 주식을 매각하고 주식 포트폴리오를 리모델링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로이터
벤처 투자가 차마스 팔리하피티야가 트윗을 통해 버진 갤럭틱 홀딩스의 주식을 매각하고 주식 포트폴리오를 리모델링 중이라고 밝혔다.

6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팔리하피티야는 트윗에서 "버진 갤럭틱 홀딩스의 주식을 마객하기는 싫었지만 이번 주 자산이 2억 달러 가까이 줄어들었다"며 안타까운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팔리하피티야는 자신이 투자한 모든 주식에 대한 재검토와 리모델링에 대해 언급하면서 자신이 론칭한 다른 SPAC에서는 어떤 주식도 팔지 않았다고 밝혔다.

팔리하피티야는 지난 2019년 우주 관광을 사업 목표로 하는 버진 갤럭틱 홀딩스 주식에 투자했으나 이번에 620만 주를 약 2억 1300만 달러에 매각했다.

팔리하피티야는 이메일 성명을 통해 주식 매각 자금은 기후 변화와의 전쟁에 초점을 맞춘 대규모 투자로 전환하겠다고 밝혔다.


조민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sch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