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가 소식(2일)] 락앤락‧신세계免‧씰리침대‧CGV‧대림 디움

여행지 풍경 보여주는 전시, 손편지 이벤트, 시 콘서트로 고객 소통 다각화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4-02 17:58

center
락앤락이 언택트 기부캠페인에 '시티트레킹 텀블러'를 후원한다. 사진=락앤락
락앤락, ‘2021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 후원

㈜락앤락(이하 락앤락)은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주최하는 기부 사이클링 행사 ‘2021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 참가자 전원에게 락앤락 텀블러를 제공한다.

2021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은 참가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비대면) 기부 사이클링 캠페인이다. 락앤락은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는 한국컴패션 취지에 동참하고, 기부 행사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시티트레킹 텀블러’를 지원하기로 했다.


시티트레킹 텀블러는 사이클링, 러닝, 등산, 캠핑, 나들이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뚜껑에 고무패킹이 있어 흔들림이 많아도 물이 새지 않으며, 텀블러 입구가 넓어 얼음을 넣은 냉수를 보관하기 좋다. 외형은 각진 모양으로 그립감이 뛰어나고, 뚜껑에 끈이 있어 야외에서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신세계면세점, ‘다시 만난 세계展’ 연다

center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10층 미디어파사드에서 고객 소통형 전시회를 개최한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고객의 여행에 대한 추억을 일러스트로 재구성해 보여주는 고객 소통형 전시회 ‘다시 만난 세계展’을 10층 미디어파사드에서 전개한다.

다시 만난 세계展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훗날 다시 떠나게 될 여행에 대한 설렘과 평범한 일상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편인 ‘뉴욕 편’에서는 뉴욕에 거주했거나, 출장 등 이유로 뉴욕에 방문한 경험이 있는 세 명의 고객을 선정한 후, 그들의 추억들을 파노라마 형태의 그림으로 재구성해 생생하게 전달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뉴욕 편을 시작으로 유럽‧아시아 국가들로 디지털 전시회를 확장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10일까지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시 만난 세계展의 2탄인 ‘파리 편’의 사연을 응모 받는 행사를 개최한다.

씰리침대, 140주년 기념 손편지 캠페인 실시

center
씰리침대는 오는 5월 30일까지 손편지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는 창립 14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30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Sincerely, Sealy’ 캠페인을 확대 전개하는 것으로 고객의 아낌없는 지지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성과 진심을 상징하는 ‘편지’를 주제로 기획됐다.

오는 5월 16일까지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편지지와 글꼴을 선택하고 원하는 이에게 줄 편지를 작성해 등록하면 된다.

온라인으로 작성한 편지는 이미지 파일로도 저장이 가능해 특별한 추억으로 보관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140명에게는 편지 내용을 실제 캘리그라피 엽서로 제작한 나만의 손편지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씰리침대 140주년 기획 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제품과 숙면을 돕는 수면 안대(2명), 텐셀 베개 2개와 수면 안대(10명), 수면 안대(128명) 등 특별한 추가 선물도 준비돼 있다.

CGV, ‘시 : 럽(: Love) 콘서트’ 개최

center
CGV는 시를 주제로 한 콘서트를 오는 10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연다. 사진=CGV


CJ CGV(이하 CGV)는 영화 관람과 시 노래 공연, 시 낭송 및 강연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시 : 럽(詩 : Love) 콘서트’를 연다. 해당 콘서트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0일 오후 3시부터 3시간 동안 열린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윤동주 시인과 그의 사촌 송몽규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동주’가 상영되고 신재창 싱어송라이터의 시 노래 공연이 이어진다. 윤동주 시인의 ‘새로운 길’과 나태주 시인의 ‘사랑하는 마음 내게 있어도’를 노래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시인협회장 나태주 시인이 시 낭독과 함께 ‘시가 사람을 살린다’라는 주제로 강연도 진행된다. 강연이 끝나면 나태주 시인과 함께 하는 대화의 장과 사인회도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매달 한 번씩 총 6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 대림 디움, 봄맞이 리모델링 '슈퍼급 BIG4 프로모션’ 진행

center
대림 디움은 오는 30일까지 파격 혜택을 담은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대림 디움


대림 디움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공식 쇼핑몰 '대림 디움몰'에서 '대림 디움 리모델링 슈퍼급 BIG4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슈퍼급 BIG4 프로모션은 리모델링 패키지 구매 시, 기본 할인에 즉시 사용 가능한 65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고, 제품에 따라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슈퍼급 혜택으로 기획된 행사다.

특히 이 기간 회원 가입을 한 신규 회원에게는 31만 원 할인 쿠폰을 자동 지급하고, 쿠폰을 사용할 시 31만 원의 쿠폰을 추가로 준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봄맞이 리모델링을 고민하는 고객분들께서 쉽고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이번 기회로 디움몰의 우수한 제품들을 놀라운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파키스탄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