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부산식 떡볶이, 골목빵집 '이색 화분케이크'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5-04 19:00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16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부산식 떡볶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16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부산식 떡볶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16회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으로는 눈으로 먼저 먹는다? 이색 화분케이크 편으로 고양시 <야명이과자점>을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는 연 매출 천만 원 농부 VS 연 매출 4억 캐릭터는? 편으로 양평 <별똥밭>을 방문,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소문의 맛집'으로는 5월에 딱! 남양주에 뜬 부띠끄 정육식당 편으로 <호감정육식당>을 찾아간다.

'맛의 승부사'로는 전국 강타! 매콤 달콤한 중독성 甲 부산식 떡볶이 편으로 연신내 <떡산>을 방문, 맛의 비결을 알아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 야몽이과자점
삼송 디저트 카페로 '이색 화분 케이크'로 골목 빵집에 선정됐다. 총포도로 만든 다육이 타라미스, 망고화분케이크, 화분티라미스 등 이색 비주얼로 눈과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미니 화분 케이크 5500원~6000원대. 오후 7시 30분 마감, 일요일 휴무.
-위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94-6

[한 끗의 기적]
■ 별똥밭 (농장)
손수 키운 감자와 고구마 등으로 수제 간식 감자칩, 고구마칩 등 건강한 스낵을 만들어 연매출 4억 원을 올리는 농장이다.
-위치: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화전로 308-3

[소문의 맛집]
■ 호감정육식당
남양주 별내 소믈리에 정육식당으로 레스토랑 감성의 갈비집이다. 대표메뉴 LA갈비 1만6000원이다.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500-1

[맛의 승부사]
■ 떡산
연신내 연서시장 맛집으로 부산식 떡볶이로 전파를 탄다. 방앗간 쌀떡볶이에 조청고추장으로 맛을 내 쫄깃한 식감과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이 특징이다. 떡볶이 1인분 30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 247-1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