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감사와 사랑의 마음 전하세요"…식품업계, 어버이날 혜택 '풍성'

도미노피자·파리바게뜨·빚은 등 선물세트와 할인 이벤트 등 선보여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1-05-08 09:20

center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회원을 위한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도미노피자
식품업계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즐기면 좋을 제품부터 할인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들을 선보이고 있다.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날인만큼 특별한 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이 높다.


도미노피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피자 배달·포장 할인 쿠폰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자체 회원인 온라인 마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달주문 1만 원, 방문포장 1만 2000원 할인 쿠폰을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모바일 상품권인 ‘도미노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 단품과 세트 메뉴를 20% 할인 판매한다. 도미노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앱에서 상품권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enter
파리바게뜨의 가정의 달 기념 제품.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국내 유명 플로리스트 '오드리'와 협업해 화사한 꽃을 활용한 케이크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카네이션, 작약, 수국 등 만개한 꽃들로 케이크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대표 제품은 ▲사랑합니다, 작약 케이크 ▲건강하세요, 수국 케이크 ▲감사합니다, 카네이션 케이크 등이다

정성을 담은 정갈한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파운드 컬렉션, 제주 레몬 롤케이크,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전통 다과세트, 시간의 정성 진 컬렉션 등이다. 이외에도 부담 없는 선물로 제격인 롤케이크와 파운드케이크를 화사한 꽃 프린팅 패키지에 담은 제품들도 내놓았다.

center
빚은은 5월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사진=SPC삼립

SPC삼립의 전통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은 선물세트 20종을 선보인다.

대표 선물세트는 카네이션 모양 절편을 올린 찹쌀떡으로 구성된 '플라워 선물세트'로 고급스러운 보자기와 감사의 의미를 담은 카네이션 코사지 포장으로 정성을 더했다. 꽃모양 절편을 올려 꾸며낸 '플라워 떡케이크'와 '블라썸 내맘대로 떡케이크' 등 떡케이크 7종도 선보였다. '플라워 떡케이크'에는 '사랑합니다' 문구가 적혀진 메시지 픽을 함께 증정한다.


빚은은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15일까지 선물세트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계 관계자는 “감사한 마음을 맛있는 음식과 함께 전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면서 “서로에게 안부 인사를 전하며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헝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