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줄리엔강 여자친구, 19세 연하 마스크도 못가린 여신미모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5-11 00:00

center
모델 출신 배우 줄리엔강이 지난 8일 19세 연하 여신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모델 겸 배우 줄리엔강(39)이 여자친구 공개 후 서핑을 즐기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줄리엔강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와도 즐길 수도 있어 ^^ 본인 선택 한거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 줄리엔강은 서핑을 하고 막 나온 듯한 모습이다. 해당 사진은 약 9~10개월 전 모습으로 한 누리꾼은 어깨 근육이 너무 웅장하다고 감탄했다.


center
배우 줄리엔강. 사진=인스타그램

앞서 줄리엔강은 지난 8일 "여자친구랑 등산"이라는 글과 함께 여신미모의 여자친구와 열애 중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속 줄리엔 강과 여자친구는 마스크를 써도 가려지지 않는 눈부신 미모를 발산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멋진 커플. 축하축하", "상남자", "여친아름다워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서양인을 연상시키는 뚜렷한 이목구비의 줄리엔강 여자친구는 2001년생으로 줄리엔강보다 19살 연하로 알려졌다.

한편, 줄리엔강은 한국계 프랑스인으로 모델 출신 연예인이다. 큰 형은 종합격투기 선수 데니스 강이고 둘째 형도 종합격투기 선수인 토미 강이다. 2007년 영화 '상사부일체'로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다. 2009년~2010년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얼굴을 널리 알렸다. 2011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2012년 드라마 '일년에 열 두 남자'를 비롯해 웹 예능 '가짜사나이 2기'(유튜브)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