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DB손해보험,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 발간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1-06-10 16:43

center
DB손해보험이 SN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매거진을 발간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매거진을 발간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DB손보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쇄매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더 많은 고객이 더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반의 소셜 매거진으로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새롭게 발간된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스마트폰에서 가장 보기 좋은 콘텐츠와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DB손보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비롯해 웹사이트,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된다.

또 콘텐츠는 증권사 애널리스트, 의사 등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다. 독자들의 실제 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경제·건강 정보 등을 선별해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알기 쉽게 설명한다. 특히 일부 칼럼은 동영상 형태로 만들어 고객들이 정보를 더욱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매월 새로운 매거진이 발행되며, 카카오톡에서 DB손보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 모바일이나 PC로 DB손보의 가족사랑 사이트를 비롯한 SNS채널에 접속해도 볼 수 있다.


DB손보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에게 더 유용한 정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편리하게 전달함으로써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