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가구업계 소식(15일)] 에이스침대·시몬스침대·지누스·템퍼·레이디가구

일러스트레이터와 손잡은 템퍼, '레이디라이브'로 변주 꾀하는 레이디가구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6-15 10:43

center
에이스침대는 오는 20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점 본점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프리미엄 쇼핑위크’ 개최


에이스침대는 오는 20일까지 브랜드 최초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벌인다.

현대백화점 본점 별관 4층에서 약 70평 규모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백화점 이용객과 혼수를 준비하는 부부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테디셀러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 ‘로얄 에이스’(RA400, RA380, RA320), 일주일에 단 2개 제작되는 하이엔드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또 아늑하고 차분한 느낌의 프리미엄 호텔형 침대 ‘라노떼(LANOTTE)’, 수납‧조명‧충전 시스템을 갖춘 기능성 프레임 ‘오피모2(OPIMO-II)’, 둥근 헤드보드가 특징인 ‘오팔로(OPALO)’ 등 에이스침대의 인기 프레임을 전시하고 에이스침대가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 침대를 구매하면, 결제금액대의 15%에 해당하는 백화점 상품권에 더해 구매 금액별 지원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 시몬스침대, 시몬스 맨션 출점 가속화

center
시몬스침대는 15일 시몬스 맨션 파주운정점을 개점했다. 사진=시몬스침대


시몬스침대는 11일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에 ‘시몬스 맨션 미아점’을 연 데 이어 15일에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에 ‘시몬스 맨션 파주운정점’을 개점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몬스 맨션 파주운정점은 수도권 대표 가구단지인 파주운정가구단지 초입에 있다. 또 제2자유로와 인접해 인근 지역인 고양시 탄현동, 덕이동, 운정동은 물론 김포 등 경기 서북부 지역 고객까지 흡수할 수 있다. 매장 인근에는 서울 도심까지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는 GTX-A노선 운정역 개통도 예정돼 있다.

지상 2층으로 구성된 시몬스 맨션 파주운정점에서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인 ‘윌리엄(William)’과 ‘헨리(Henry)’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에 더해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한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 지누스, 컬벤져스 팀에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제품 지원

center
지누스는 강릉시청 여자 컬링팀인 '팀 킴'에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협찬했다. 사진=지누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강릉시청 여자 컬링팀 ‘팀 킴(Team Kim)’에 제품을 협찬했다.

팀 킴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여자 컬링 부문 은메달을 거머쥔 ‘컬벤져스’다. 이들은 지난해 경상북도체육회와 계약이 종료된 후 올해 3월에서야 강릉 시청에 입단해 두 달 만에 세계선수권 7위를 기록했다.

이들에게 지누스가 지원한 제품은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다. 이 매트리스는 온도에 따라 변화하는 어댑티브 패브릭 덕에 사계절 쓸 수 있다. 또 항균에 탁월한 구리 성분이 함유된 코퍼 메모리폼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베이징동계올림픽 예선 참가 자격이 걸린 국가대표 선발전을 앞둔 팀 킴이 고된 훈련 속에서 잠깐이나마 깊은 숙면을 취하고, 올바른 숙면으로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템퍼, 덴마크 동화 담은 ‘아티스트 콜라보 베개 커버’ 선봬

center
템퍼는 일러스트레이터 구예주와 협업해 만든 베개 커버 2종을 선보였다. 사진=템퍼


템퍼는 ‘템퍼, 덴마크를 담다 Part 3’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일러스트레이터 구예주 작가와 협업해 ‘덴마크 동화를 담은 베개 커버(배갯잇)’ 2종을 출시했다.

이는 지난해 5월 아티스트 ‘나난’과의 첫 작업, 12월 곽명주 작가와의 협업 이후 세 번째 프로젝트다.

이번 베개 커버는 덴마크 동화 작가인 안데르센의 대표작 ‘성냥팔이 소녀’와 ‘엄지 공주’를 재해석해 제작됐다. 제품명은 성냥팔이 소녀를 뜻하는 ‘Match Girl(매치걸)’과 엄지공주를 뜻하는 ‘Thumbelina(덤블리나)’로, 템퍼와 구예주 작가는 작고 여린 동화 속 주인공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동화의 결말을 재해석했다.


템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템퍼 오리지널 베개’를 구매하면 이번 협업 제품 중 하나를 골라 받을 수 있다. 덤블리나 베개 커버는 소셜 벤처 기업 ‘에이드런’이 판매하기도 하는데, 수익금 전액은 지역아동센터 돌봄아동들의 미술 교육에 사용될 예정이다.

◇ 레이디가구, 영상 콘텐츠 ‘레이디라이브’로 고객과 소통

center
레이디가구는 매주 월요일 10시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레이디라이브' 영상을 게재한다. 사진=레이디가구


레이디가구는 ‘레이디라이브’로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

레이디라이브는 레이디가구 쇼호스트가 제품에 관한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거나 특장점을 보여주는 영상 콘텐츠로, 매주 월요일 10시 레이디가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레이디라이브는 300초 이내의 짧은 시간 동안 시각적인 정보를 분명하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뒀다. 실물을 세세하게 보여주거나 자재의 내구성 등을 실험하는 등 이미지만으로는 알기 어려운 정보들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다.

방송에 나온 제품은 영상이 게재되는 주간 공식몰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레이디가구는 6월 중 최저가 쿠폰을 사용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2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도 증정한다.

레이디가구는 “그동안 체험형 판교 쇼룸을 비롯해 스타일링뷰, 무료 반품 서비스, VR쇼룸 등 콘텐츠로 온라인 가구 브랜드의 강점을 극대화하는 여러 마케팅을 시도해왔다. 레이디라이브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브라질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