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안병용 의정부시장, 미2사단장과 미반환공여지 등 지역 현안 논의

장선희 기자

기사입력 : 2021-07-22 15:33

안병용 의정부시장(오른쪽)이 의정부시를 방문한 데이브 레스퍼랜스 미2사단장(왼쪽)을 환영하고 있다 (사진/의정부시)이미지 확대보기
안병용 의정부시장(오른쪽)이 의정부시를 방문한 데이브 레스퍼랜스 미2사단장(왼쪽)을 환영하고 있다 (사진/의정부시)
경기도 의정부시는 21일 데이브 레스퍼랜스 미2사단장과 유욱상 한미연합사단 부사단장이 의정부시를 방문해 안병용 시장과 미반환공여지 등 지역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안시장과 레스퍼랜스 사단장은 지난달 미2사단 측의 초정으로 평택에서 열린 한미연합사단 기념행사에서 첫 맛남을 가진 바 있다.
레스퍼랜스 사단장은 “우리를 환대해주셔서 감사하다. 부대 재배치와 코로나19 상황으로 활발한 교류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 모두가 힘내어 현재의 상황을 곧 극복하고 이전처럼 지역사회와 함께 활발히 교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 시장은 “아름다운 도시 의정부시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 한반도 평화를 위해 복무하는 미군 장병들의 노고를 우리는 잘 알고 있다. 부대 이전 이후에도 계속해서 우리 시와 좋은 친구가 되어 미반환공여지 등 지역 현안 해결에 적극 협조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장선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ight_hee01@naver.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