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펜트하우스3' 결방, 도쿄올림픽 개막식 중계…'놀면 뭐하니?'도 결방

노훈주 인턴기자

기사입력 : 2021-07-23 21:57

center
오윤희(유진)가 주단태(엄기준, 본명 백준기)의 친여동생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던 SBS 인기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이 23일 도쿄올림픽 중계로 결방한다. 사진=뉴시스
SBS 인기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이 2020 도쿄올림픽 중계로 23일 결방한다.


지난 16일 방송된 7회에서는 극의 반환점을 돌면서 많은 일들이 일어났다. 심수련(이지아 분)은 오윤희(유진 분)가 남기고 간 시계의 녹음 장치로 주석경(한지현 분)이 친딸임을 알고 충격받았다. 또 유학가는 줄 알았던 주석경은 주단태(엄기준 분)에게 버림받아 기도원에 버려졌고, 기도원 일진(이유비 분) 일행과 집단 폭행에 휘말렸다. 천서진(김소연 분)의 지시로 하윤철(윤종훈 분)이 로건리(박은석 분)을 살려냈다.

특히 오윤희가 바로 가짜 주단태(엄기준 분)인 백준기 여동생 백준희라는 의혹이 제기돼 시청자들을 멘붕에 빠트렸다. 이 모든 이야기의 연결은 30일 방송되는 '펜트하우스3'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nter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에서 친모녀로 호흡을 맞추는 배우 이지아(t심수련 역)와 한지현(주석경 역). 사진=이지아 인스타그램


그밖에 MBC 예능 '놀면 뭐하니?'와 KBS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등 주말 인기 프로그램이 줄줄이 결방한다.

KBS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열리는 2020도쿄올림픽 중계에 집중, 여러 드라마가 쉬어간다.

현재 결방중인 KBS 1TV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은 다음 달 4일까지 방송되지 않는다. 해당 시간엔 지난 19일부터 '도쿄올림픽 가이드북'이 방송되고 있으며, 23일 개막식 중계를 시작으로 올림픽 중계가 편성된다. KBS 2TV 일일드라마 '빨강구두'는 26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2주 간 쉬어간다.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도 방송되지 않는다. '오케이 광자매'는 24일과 31일 두 차례 결방하고, 25일엔 올림픽 중계가 끝난 후 밤 10시부터 방송된다. 이외 방송은 경기 결과에 따라 순연 되거나 결방될 예정이다.

KBS 2TV 월화 드라마는 지난 20일 종영한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이후 올림픽 기간에 휴식기를 가진 뒤, 다음 달 9일 '경찰수업'이 첫방송된다.

MBC TV는 간판 예능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음악중심' 등은 이번 주부터 3주간 결방한다.

또 '아무튼 출근', '구해줘 홈즈', '안 싸우면 다행이야', '선을 넘는 녀석들', '복면가왕' 등의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시사프로그램 '100분 토론'은 2주간 쉬어간다.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스타'는 각각 23일, 31일, 다음 달 4일에 한 주씩 결방할 예정이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

노훈주 인턴기자

캐나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