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박서준 '캡틴 마블 2', 수현 아들 '아마데우스 조' 물망…악역 의견도

노훈주 인턴기자

기사입력 : 2021-07-30 17:38

배우 박서준이 '캡틴 마블2'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박서준이 '캡틴 마블2'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뉴시스
배우 박서준의 '캡틴 마블2' 출연이 확정되는 분위기다.

30일 미국 최대 영화 데이터베이스 '아이엠디비'(IMDb)에는 2022년 11월 개봉할 마블 영화 '더 마블스'의 출연진 목록에 박서준이 주인공인 브리 라슨, 재위 애시턴, 테요나 패리스에 이어 네 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박서준 다음으로 주요 캐릭터 중 하나인 '미즈 마블' 역의 이만 벨라니가 올라 있어, 박서준이 맡은 배역의 비중이 작지 않음을 암시한다.

이로써 박서준은 클라우디아 김(수현) , 마동석과 함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한 세 번째 한국 배우가 됐다. '캡틴 마블' 속편 영화 '더 마블스'에서 캡틴 마블은 모니카 램보 , 미스 마블 등 동료 히어로들과 호흡을 맞춘다 . 앞서 일부 언론에서는 박서준 이 또 다른 마블 히어로 ' 아마데우스 조 '( 브론) 역을 맡을 수 있다고 예측한 바 있다 .

'더 마블스'는 2019년 개봉했던 '캡틴 마블'의 후속작이다. '캡틴 마블'은 마블 최초의 여성 히어로 단독 영화로, 브리 라슨이 주인공 ‘캡틴 마블’을 연기했다. '더 마블스'는 마블의 첫 흑인여성 감독인 니아 다코스타가 연출을 맡았다. 그는 과거 본인의 소셜미디어(SNS)에 박서준 사진과 함께 "드라마 남자친구"라는 글을 올려 주목받았다.

앞서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박서준의 '더 마블스' 출연설에 대해 "노코멘트"라며 말을 아꼈다. 이는 마블이 공식 발표를 하지 않은 상황임을 고려한 답변으로 해석됐다. 이번 아이엠디비 캐스팅 기록으로 박서준의 '더 마블스' 출연은 공식화됐다는 분위기다.
박서준은 현재 이병헌과 함께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를 촬영 중이다. 그는 이번 촬영을 마친 뒤 올 하반기에 미국으로 건너가 '더 마블스' 촬영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미국 영화 전문 매체 '스크린랜트'는 "'캡틴 마블2'는 코트네임 '마블' 세 여성 슈퍼 히어로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하지만, 한국 드라마의 인기스타 박서준이 네 번째 마블 관련 영웅으로 합류할 수 있다"며 "박서준은 한국계 미국인 10대 영웅 '아마데우스 조'를 연기할 것으로 보인다. 주요 히어로나 악당을 연기할 가능성도 높다"고 전망했다.

'아마데우스 조'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헐크의 사이드킥이자 명석한 두뇌를 지닌 인물로 그려진다. 코믹스에서 가장 성공한 아시아계 사이드킥으로 평가되며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배우 수현이 맡았던 '헬렌 조'의 아들이기도 하다.

박서준 출연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캡틴 마블 2: 더 마블스'202211월 개봉 예정이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
%EB%85%B8%ED%9B%88%EC%A3%BC 기자 사진

노훈주 인턴기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