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한가위 선물] 롯데면세점, LDF BUY 추석 선물로 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입점

블랙모어스, 지앤씨, 스위스 등 신규 브랜드 선보여
해외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한가위 행사로 베스트 아이템 최대 40% 할인전 진행

안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1-09-10 14:06

center
롯데면세점이 직구몰 ‘LDF BUY(엘디에프바이)'가 신규 브랜드를 입접하고, 추석 선물 준비를 위한 베스트 상품 할인전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자사 해외 상품 직접 구매 온라인몰 ‘LDF BUY(엘디에프바이)’에 신규 브랜드를 입점하고,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베스트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LDF BUY’는 ‘블랙모어스’, ‘지앤씨’, ‘스위스’ 등 신규 브랜드를 국내 고객에게 선보인다. 이들은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호주 현지와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롯데면세점은 ‘LDF BUY’ 입점 기념으로 ▲블랙모어스 오메가3 ▲지앤씨 밀크씨슬 ▲스위스 코엔자임 G10 등 각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한가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베스트 건강기능식품 할인전도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할인전에는 닥터내추럴과 뉴트라라이프, 헬씨케어 등 총 8개 브랜드가 있다. 행사는 ▲부모님 건강을 위한 관절 강화, 인지 기능 케어 상품 ▲피로회복 ▲뷰티 ▲면역력 증진 등 총 4개 주제로 진행되며 카테고리별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한 상품은 호주 현지에서 고객의 집으로 평균 5일에서 7일 이내에 배송될 예정이다. LDF BUY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더 편리한 구매가 가능하며 앱 전용 5000원 할인 쿠폰을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DF BUY’는 글로벌 물류 인프라와 상품 소싱 역량을 활용하고자 지난 6월 롯데면세점 호주법인이 발표한 직소싱 온라인몰이다. 현재 호주 지역의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를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상품 품목을 확대해 내국인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

뉴질랜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