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한가위 선물] KGC인삼공사, '정관장몰' 에서 특별한 혜택 받으세요~

1~2만 원 쿠폰 증정, 비대면 선물 위한 '특별포장' 준비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9-15 02:00

center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맞아 '정관장몰' 회원 대상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추석시즌 '정관장몰(정몰)'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기존 회원은 최대 2만 원, 신규 회원은 최대 1만 원의 쿠폰을 증정하고 품격 있는 비대면 선물을 위한 '특별포장', '매장픽업' 서비스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별포장 서비스는 포장 전문 명인의 섬세한 포장으로 홍색보자기, 청색보자기, 한지, 리본 등 다양한 형태의 포장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KGC인삼공사는 행사기간 특별포장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리사이클 백을 만들 수 있는 '고급 나무 손잡이 링'을 제공하고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제품을 구입하면 특별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란 정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 주소를 모르는 경우에 적합한 서비스로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여건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정관장 건강하 잔소리'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잔소리 이모티콘을 만들어 공유하거나 애정 담긴 잔소리를 녹음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550명에게 정관장 선물과 함께 100% 당첨되는 쿠폰을 준다.

한편 정관장 '함께 하고 싶은 마음 담아, 건강한 추석 되세요' 프로모션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과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영국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