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핫 예고] '아모르파티' 110회 뻔뻔 배슬기, 박형준에 임신 폭탄 선언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9-17 06:00

center
1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110회에는 강유나(배슬기)가 장준호(박형준)에게 임신 사실을 밝히며 매달린다. 사진=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110회 예고 영상 캡처
1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110회에서 강유나(배슬기 분)는 장준호(박형주 분)에게 임신 사실을 알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유나는 예상치 못한 임신에 절망하던 중 아이를 무기 삼아 마지막으로 전남편 장준호(박형준)를 붙잡으려 한다.

재소자들은 유나 임신을 두고 "쟤 임신한 거 알게 되면 라라그룹에서 어쩔 수 없이 다시 받아들여 줄 것"이라고 대놓고 수근거린다.

유나는 그 말에 정신이 번쩍 들어 장준호와 연락을 취할 방법을 모색한다.

한편, 유나를 잊기 위해 케냐 출국을 앞둔 준호는 마음을 잡지 못한다.

유나가 전화도 받지 않으려는 준호에게 임신사실을 밝히자 준호의 눈동자는 세차게 흔들린다.

준호는 구치소에서 전화를 걸어온 유나에게 "당장 끊어"라고 호통친다.

그러자 유나는 다급하게 "나 임신했어. 오빠 아이를 가졌어"라고 전화로 밝힌다.

유나 임신 소식을 들은 준호는 동공이 흔들려 케냐 출국을 포기 하는 것인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한재경(안재모 분)은 유나를 찾아가 하늘(정지훈 분)이가 입양 동의했다고 알린다.


발끈한 유나는 "한재경씨"라며 분노감을 드러낸다.

재경이 "하늘이가 다 알았어라"고 밝히자 유나가 "뭘?"이라며 되묻는다. 당황한 유나는 "뭘 다 알았다는 거야?"라며 재경의 반응을 살핀다.

장준호가 임신한 유나를 다시 받아들이는 것인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다. 120부작.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인도네시아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