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롯데하이마트, 김장철 앞두고 '딤채' 김치냉장고 기획전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9-20 21:12

center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딤채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김장철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딤채' 기획전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행사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22년형 딤채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최근 출시된 딤채 신모델은 김치 숙성 기능을 강화하고 와인·맥주 보관 등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딤채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2022년형 신모델 스마트 체인지' 행사를 열어 딤채 신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 원 상당의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미리장만 페스타'에서는 딤채 김치냉장고 인기 모델을 행사가로 선보이며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15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 '동시 구매 혜택'도 마련해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위니아딤채 브랜드 이슈가전과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수지롯데몰점에서 딤채 김치냉장고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추가로 20만 원 할인 혜택을 준다.

김태영 롯데하이마트 가전1팀장은 "딤채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엘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방글라데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