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아모레 라네즈, 메종키츠네 손잡고 한정판 '네오 쿠션' 출시

'칠랙스 폭스' 만난 특별 컬래버레이션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9-23 14:08

center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메종키츠네와 함께 한정판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함께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콘셉트는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Hey NEO! Let’s CHILLAX!)'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특별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로 새롭게 탄생했으며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듯한 모습이 재미있게 담겼다.

특히 칠랙스 폭스의 위치를 일정하게 하지 않고 3가지의 랜덤 위치로 디자인해 흥미 요소를 더했다.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굿즈 단독 구매는 불가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개시하며 내달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 네오 쿠션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매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디자인과 감각적인 색감의 용기가 특징이며 마스크 착용에도 화장이 거의 묻어나지 않아 인기를 얻고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대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