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포토+]서현 "소녀시대 완전체 출연 '유퀴즈', 다같이 구호 '뭉클'"

이태준 기자

기사입력 : 2021-09-23 14:36

center
서현. 사진=퍼스트룩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23일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서현은 주얼리 컬렉션부터 스웨트 셔츠, 백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서현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올해가 소녀시대 데뷔 14주년 해예요"라고 입을 열었다.

서현은 "매해 기념일이 돌아올 때면 뭔가 의미 있는 것을 해보고 싶긴 했어요. 그런데 막상 뭘,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워낙 각자의 스케줄이 바쁘다 보니 시간 맞추기도 녹록지 않더라고요"라고 했다.


이어 "이번에 '유퀴즈' 출연을 두고도 공방이 벌어졌죠. 여러 의견이 오갔는데 우리끼리 제대로 뭉친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주는 것에는 모두 찬성을 했어요. 유퀴즈는 멤버 모두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했으니까요"라고 말했다.

서현은 "다 같이 소녀시대 구호를 외칠 때는 뭔가 기분이 뭉클했어요. 이전에는 당연한 우리의 인사였는데 '이젠 다같이 모여 한목소리로 구호를 외치는 게 특별한 일이 됐구나'하는 생각이 들어 그랬나봐요"라며 최근 소녀시대가 완전체로 출연한 '유퀴즈 온 더 블록'의 비하인드에 대해 이야기했다.

서현은 며칠 전 촬영을 마친 차기작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서현은 "오컬트, 액션, 히어로물 되게 좋아해요. 그리고 안 해본 장르라 더 끌렸어요. 저 자신에게 한계를 두고 싶지 않아요. 그러다 보니 작품을 선택할 때도 그간 맡은 비슷한 캐릭터는 배제하려는 편이기도 하고요"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작품은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복합장르예요. 저는 이미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신선한 충격을 받아서 '이건 내가 꼭 하고 싶다'라고 마음을 먹었어요. 기대하셔도 좋을 거예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뉴시스]

center
서현. 사진=퍼스트룩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

헝가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