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인도 배우 알리아 바트, 삼성 Z 플립3· Z 폴드3로 디자이너 변신

친구 마사바 굽타와 손잡고 업사이클 드레스 제작, 지속가능 패션 인식 제고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 2021-11-12 11:24

인도 배우 알리아 바트가 삼성 Z 폴드3와 Z 플립3 시리즈로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했다. 사진=유튜브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인도 배우 알리아 바트가 삼성 Z 폴드3와 Z 플립3 시리즈로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했다. 사진=유튜브 캡처
인도 출신 영국 여배우 알리아 바트(28, Alia Bhatt)가 삼성 갤럭시 Z 폴드3와 Z 플립3 5G로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했다.

인도 경제매체 민트는 11일(현지 시간) 배우 알리아 바트와 패션 디자이너 마사바 굽타(32, Masaba Gupta)가 삼성 갤럭시 Z 폴드3와 Z 폴립3로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모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알리아 바트는 좋은 친구인 마사바 굽타와 삼성 글로벌 목표에 영감을 받아 업사이클 드레스를 만들고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손을 잡았다고 전했다. 동영상을 공유하고 #언폴드유어월드(#UnfoldYourWorld)와 함께 삼성 인도(Samsung India)에 태그(#)를 달면 이 전용 드레스를 받을 수 있다.

민트에 따르면 알리아는 늦게 일어나 여배우들의 사진과 그들이 입고 있는 옷들을 갤럭시 Z 폴드3의 크고 인상적인 스크린에서 훑어보았을 때 디자인 영감이 떠올랐다고 한다.

알리아는 최근 공개한 비디오 영상을 통해 "진짜 사실이야… 모든 여배우들이 다른 여배우들을 스토킹해"라고 말했다. 그녀는 휴대폰 탐색 도중, 삼성 글로벌 목표(Samsung Global Goals)라는 모든 갤럭시 기기에 있는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을 발견했다.

이 앱에서 영감을 받은 알리아는 그녀의 친구인 디자이너 마사바 굽타에게 영상 전화를 걸어 의상 디자인에 대해 의논했다. 배우 알리아와 디자이너 굽타 두 사람은 핸즈프리 영상통화를 위해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 새로운 삼성 접이식 시리즈 전화기를 보유하고 있다. 삼성의 폴더블 시리즈는 휴대폰을 테이블 위에 놓고 원하는 위치에 카메라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를 탑재해 손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거나 영상통화가 가능하다.
알리아는 "그래서 지속가능한 세상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싶다. 그리고 오직 너만이 나를 도울 수 있어"라고 굽타에게 제안했다.

인도 디자이너 마사바 굽타. 사진=유튜브이미지 확대보기
인도 디자이너 마사바 굽타. 사진=유튜브


민트는 알리아는 디자이너인 굽타와 협력해 직접 드레스를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리아 바트는 영화감독 마헤시 바트(Mahesh Bhatt)와 여배우 소니 라즈단(Soni Razdan)의 딸로 1999년 스릴러 'Sangharsh'로 데뷔했다. 2012년 카란 조하 감독의 10대 드라마 '올해의 학생'(Student of the Year)에서 주연으로 출연했다. 2016년 범죄 드라마 영화 '우드타 펀잡'으로 3개의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가수로도 활동중인 알리아 바트는 자신의 의류 및 핸드백 라인과 제작사 이터널 션샤인(Eternal Sunshine)을 출시했으며 생태 이니셔티브 CoExist 창립자이기도 하다. 현재 약 21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이한나 기자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