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슈퍼리치의 저택(217)] 팝스타 카밀라 카베요, 할리우드 힐스 홈 430만달러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 2021-12-23 13:37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쿠바 출신 미국 팝스타 카밀라 카베요가 LA 할리우드 힐스에 있는 저택을 430만 달러(51억 원)에 부동산 시장에 내놓았다. 사진=AP/뉴시스
쿠바 출신 미국 가수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가 할리우드 힐스 저택을 공개했다.


월스트리트저널과 PRWeb과 리빙etc 등 다수 외신에 따르면 이국적인 외모의 팝가수 카밀라 캅요가 할리우드 힐스 홈을 430만달러(51억원)에 부동산 시장에 내놓았다고 전했다.

24살인 카밀라 카베요는 현재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전 파트너인 캐나다 가수인 숀 멘데스와 함께 녹음 스튜디오를 포함한 모든 시설을 갖춘 LA 할리우드 힐스에 크고 대담하며 아름다운 저택을 소유했다.

USA 투데이는 카베요와 멘데스 커플이 2년 동안 헤어졌지만 여전히 서로의 가장 친한 친구라고 보도했다.

선셋 스트립(Sunset Strip) 위에 자리한 카베요의 저택은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과 철제 문, 아치, 밝은 타일 벽난로 등으로 지중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팝스타 카미유 카베요의 할리우드 힐스 저택 전경.


침실 4개, 욕실 4개가 있는 이 집은 1977년 21세기 분위기로 업그레이드됐다. 사생활 보호를 염두에 두고 뒷마당과 소금물 수영장을 둘러싼 벽이 실내/외 생활을 보장해준다. 주방과 욕실은 개성 넘치는 세련된 현대식이다.

가족실과 야외 테라스, 녹지 사이에 사라진 문턱을 대신해 유리문이 놓여 있다. 공연자나 지망생들에게 이상적인 이 집에는 전문 장비를 갖춘 완벽한 녹음 스튜디오와 보컬 부스가 있다. 분할된 층의 집은 전체적으로 나무 바닥과 기와로 되어 있다. 마스터 스위트룸에는 환상적인 벽난로가 있다. 수영장 외에도 야외 벽난로, 그릴, 식당 등을 갖추고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팝스타 카미유 카베요의 매력적인 벽난로가 있는 마스터 스위트룸


쿠바에서 태어났지만 마이애미에서 자란 카벨로는 2016년 '더 엑스 팩터'에 출연해 사이먼 코웰(Simon Cowell)이 만든 그룹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의 일원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히트곡 '아바나(Havana)'와 '세뇨리타(Senorita)'로 2개의 라틴 그래미와 4개의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를 포함해 약 100개의 상을 수상했다.


이한나 기자

아랍에미리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