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엔케이젠, 제트캡, 웰니스팝랜드 업무협약

노정용 기자

기사입력 : 2022-01-14 15:17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엔케이젠(대표이사 김성록)은 ㈜제트캡(대표이사 김익수), 웰니스팝랜드(회장 박범철)과 최근 강남 신논현 웰니스팝랜드 홍보관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서 3사는 제트캡 글로벌 개인전세기 공유플랫폼을 이용하는 회원과 웰니스팝랜드 힐링치유타운을 통하여 엔케이젠이 보유하고 있는 면역케어 서비스를 확장하려고 한다.

엔케이젠은 NK면역세포 기술 전문회사로 면역세포 치료제 개발 및 면역세포 치료를 위한 특수 배양액 제조 및 세포저장사업(Cell Banking) 등 연구개발 및 제품개발을 중점으로 하는 바이오 벤처 기업이다. 항암치료 환자 본인의 NK세포를 채취, 배양해 다시 본인에게 주입함으로써 체내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통해 항암치료를 진행 중인 암 환자의 면역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트캡은 미주, 유럽, 대양주, 중앙아시아 등 전세계 어디서나 비즈니스 제트기, 개인제트기, 개인전용기, 엠프티레그(Empty-Leg), 항공화물, 화물전세기, 전세항공기, 드론택시, 헬리콥터, 경비행기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항공 교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에어 모빌리티 기업이다.

웰니스팝랜드는 전체 부지 약 6만2000평 규모에 잣나무 100만여 그루를 조성, 방문객이나 환자들에게도 자연이 주는 피톤치드의 효용성을 주고 있다. 기존의 웰니스팝랜드는 국내 최초의 힐링치유타운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현재까지 수도, 하수 등 생활에 필요한 기반 시설을 완성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웰니스(힐링과 치유의 삶을 위한 맞춤생활습관 교육 및 암환자 전문) 프로그램을 시스템화 시켜서, 초고령화 사회에 만성질환으로 고생하는 노인 뿐만 아니라 성인병에 시달리는 청장년층에게도 치유의 수단으로서 활용토록 해나갈 예정이다.


3사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제트캡의 글로벌 회원과 엔케이젠의 차별화된 면역증강케어서비스를 웰니스팝랜드가 제공하는 1인형 주택과 피톤치트 숲길 등을 이용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노정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

루마니아

X